자주 하는 질문(FAQ)

구매한 상품을 교환/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단풍미인쇼핑몰 고객센터 1:1문의하기에 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

고객센터 (063-532-4345, 063-535-4345)로 연락주시면 교환,반품사유를 확인하고 반송지 및 배송비에대한 안내를 해 드리오니,

안내 확인 후 배송 당시 수령하신 상품을 박스에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
※ 유의사항 ※

농산물 제품의 특성상 판매가치가 현저하게 훼손된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며, 고객님의 단순변심, 착오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 상품 초기배송비 + 반송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■ 교환/반품 신청 방법
– 배송상품은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■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–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/훼손된 경우
– 고객님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–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–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– 판매/생산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

■ 교환/반품 철회 및 수정 관련
반품 또는 교환 접수이후에는 반품,교환 취소 및 수정이 어려울 수 있어,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주문을 취소했는데,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
–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수취거부(반송)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
– 주문 취소 전 이미 상품을 발송한 경우라면,

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에 해당되어 구매자 귀책으로 고객님께서 초기배송비 + 반품배송비를 지급햐셔야 합니다.

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환불 접수 완료 후,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. 교환,반품환불은 상품 회수후 환불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.

■ 상품발송전

– 신용카드 :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

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
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
– 무통장입금:  7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

■ 상품발송후

–  상품 회수후 환불 과정을 거치게됩니다.

최근본상품
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