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하는 질문(FAQ)

주문 후 배송지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주문 후 배송지 변경 수정을 할수 없습니다.

변경을 원하실경우 단풍미인쇼핑몰(063-532-4345,063-535-4345로)연락주세요.

배송지변경은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만 수정 반영이 가능하며,

배송준비중, 배송중일경우 상품 출고준비 및 출고  된 경우 변경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주문내역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회원 일경우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나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로 가능합니다.
  • 비회원 일경우 홈페이지 주문조회 – 주문 후 보내드린 문자에 있는 주문번호와 연락처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.

로그인이 안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단풍미인쇼핑몰이 2019년 6월 사이트가 개편됨에 따라 전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2019년 6월 이전에 회원가입 하셨다면, 새로 회원가입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?

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,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.

최근본상품
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