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하는 질문(FAQ)

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?

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,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.

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1) 회원일경우 카드결제시 결제완료 상태에서 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 가능하며,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를 통한 취소도 가능합니다.

비회원일 경우 카드결제시 단풍미인쇼핑몰 메인화면 주문조회 – 주문번호 조회 후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2) 무통장입금시 주문취소 신청이 어려우므로 쇼핑몰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.

3) 배송준비중, 배송중, 배송완료
– 이미 상품 준비하여 택배사로 발송되어 취소신청이 어려우며, 신선식품(냉동,냉장), 농산물 등 상품에 따라 취소 불가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

주문을 취소했는데,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
–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수취거부(반송)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
– 주문 취소 전 이미 상품을 발송한 경우라면,

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에 해당되어 구매자 귀책으로 고객님께서 초기배송비 + 반품배송비를 지급햐셔야 합니다.

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전화주문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.
전화주문시 업체에 문의바랍니다.

최근본상품
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