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하는 질문(FAQ)

주문 후 배송지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주문 후 배송지 변경 수정을 할수 없습니다.

변경을 원하실경우 단풍미인쇼핑몰(063-532-4345,063-535-4345로)연락주세요.

배송지변경은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만 수정 반영이 가능하며,

배송준비중, 배송중일경우 상품 출고준비 및 출고  된 경우 변경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1. 단풍미인쇼핑몰 로그인 후 위에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.

2. 왼쪽 카테고리 맨밑에 회원탈퇴를 클립합니다.

3. 안내글에 동의 하신 후,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탈퇴 확인을 누르면 회원탈퇴가 됩니다.

 
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1. 단풍미인쇼핑몰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.

2. 약관동의 (□모두 동의합니다) 체크, 약관동의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세요.

3. 휴대폰번호 인증을 하신 후 ID, 이름 이메일주소, 비밀번호를 입력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세요.

 

결제완료 후 상품은 언제 출고가 되나요??

  • 평일 오전 11시30분 까지 결제완료건에 한해 출고가 진행이 되지만,

주문폭주와 업체 사정에 따라 출고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도서,산간지역은 금요일 출고되지 않습니다.

주문내역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회원 일경우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나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로 가능합니다.
  • 비회원 일경우 홈페이지 주문조회 – 주문 후 보내드린 문자에 있는 주문번호와 연락처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.

로그인이 안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단풍미인쇼핑몰이 2019년 6월 사이트가 개편됨에 따라 전에 사용하셨던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2019년 6월 이전에 회원가입 하셨다면, 새로 회원가입하셔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
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~3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주문한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?

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,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.

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1) 회원일경우 카드결제시 결제완료 상태에서 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 가능하며,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를 통한 취소도 가능합니다.

비회원일 경우 카드결제시 단풍미인쇼핑몰 메인화면 주문조회 – 주문번호 조회 후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2) 무통장입금시 주문취소 신청이 어려우므로 쇼핑몰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.

3) 배송준비중, 배송중, 배송완료
– 이미 상품 준비하여 택배사로 발송되어 취소신청이 어려우며, 신선식품(냉동,냉장), 농산물 등 상품에 따라 취소 불가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

구매한 상품을 교환/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단풍미인쇼핑몰 고객센터 1:1문의하기에 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

고객센터 (063-532-4345, 063-535-4345)로 연락주시면 교환,반품사유를 확인하고 반송지 및 배송비에대한 안내를 해 드리오니,

안내 확인 후 배송 당시 수령하신 상품을 박스에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
※ 유의사항 ※

농산물 제품의 특성상 판매가치가 현저하게 훼손된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며, 고객님의 단순변심, 착오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 상품 초기배송비 + 반송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■ 교환/반품 신청 방법
– 배송상품은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■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–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/훼손된 경우
– 고객님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–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–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– 판매/생산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

■ 교환/반품 철회 및 수정 관련
반품 또는 교환 접수이후에는 반품,교환 취소 및 수정이 어려울 수 있어,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주문을 취소했는데,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
–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수취거부(반송)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
– 주문 취소 전 이미 상품을 발송한 경우라면,

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에 해당되어 구매자 귀책으로 고객님께서 초기배송비 + 반품배송비를 지급햐셔야 합니다.

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환불 접수 완료 후,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. 교환,반품환불은 상품 회수후 환불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.

■ 상품발송전

– 신용카드 :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

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
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
– 무통장입금:  7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

■ 상품발송후

–  상품 회수후 환불 과정을 거치게됩니다.

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전화주문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.
전화주문시 업체에 문의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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